마케팅 취업・이직 준비에 필요한 모든 것

코드스테이츠 스토리

마케팅 취업・이직 준비에 필요한 모든 것

2023년 07월 04일

마케팅 취업과 이직을 준비하고 계시나요? 바쁜 마케터 취준생과 이직러를 위해 코드스테이츠가 ‘마케팅 취업 가이드북’을 준비했습니다.

코드스테이츠는 지금까지 그로스 마케팅 부트캠프를 진행하며 마케터 취준생・이직러에게 무엇이 필요할지 고민하고 또 고민해 왔는데요. 그동한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마케팅 취업・이직 준비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하나로 모아 가이드북을 준비했어요.

마케팅 지식 공부하랴, 포트폴리오・면접 준비하랴 안 그래도 바쁜데 여기저기 흩어져 있는 정보들까지 찾아보느라 정신없으셨다면 코드스테이츠 ‘마케터 취업 가이드북’ 하나로 해결하세요!

(*코드스테이츠 ‘마케터 취업 가이드북’ 무료 제공 이벤트는 7월 16일(일)까지 진행합니다.)

널 위해 준비했어 💖

마케터 취업 가이드북
이런 분들께 추천해요

마케터 취업을 준비하는 분들

취업은 처음이라… 어디서부터 어디까지 준비해야 할지 모르겠는데 콕 짚어 알려주는 사람이 없어 고민되신다면, 지금 바로 코드스테이츠 마케터 취업 가이드북을 신청하세요.

마케터 취업 준비가 처음인 분들을 위해 직무별 JD 분석과 이력서・면접 등 실전 준비를 위한 TIP, 자주 묻는 질문 등 기초부터 차근차근 알려드려요. 자주 묻는 질문 페이지에는 추가로 질문을 남길 수도 있어요. 질문을 남기시면 현직 마케터들이 직접 답변해 드릴게요!

성장하고 싶은 주니어 마케터

취업은 했지만 성장하고 싶어! 일 근육을 키우고 싶은 주니어 마케터분들도 함께 보시면 좋아요. 채용 트렌드부터 현직 마케터들의 북마크 콘텐츠까지 함께 보면 좋을 트렌드와 콘텐츠도 담았어요.

자주 묻는 질문 페이지에는 추가로 질문을 남길 수도 있고, 누군가 남긴 질문에 직접 답변을 남길 수도 있어요. 마케터이지만 고민되거나 궁금한 점이 있다면, 마케터 취준생에게 도움을 주고 싶다면 직접 참여해 보세요.

코드스테이츠 ‘마케터 취업 가이드북’ 중

구성 미리 보기 👀

마케터 취업 가이드북
이런 걸 준비했어요

직무별 채용 트렌드 & JD 분석

요즘 마케터는 무슨 일을 할까? 마케터 연봉은 얼마나 될까? 취업・이직 준비할 때 가장 궁금한 부분인데요. 하나하나 다 찾아보는 것도 일이잖아요. 그.래.서 한눈에 보실 수 있도록 코드스테이츠에서 한 땀 한 땀 정보를 모아 분석해 봤어요.

가장 수요가 높은 마케터 직무, 마케터 직무별・연차별 연봉, 직무별 필요 역량과 TOP5 키워드 등 이 모든 게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코드스테이츠 ‘마케터 취업 가이드북’을 신청하세요.

이력서・면접 등 실전 준비 TIP

저는 왜 이력서부터 광탈일까요? 신입 인테 포트폴리오는 뭘로 채워야 하죠? 면접에서는 무슨 얘길 해야 할까요? 만반의 준비를 한 것 같은데 막상 실전에 돌입하니 막막한 분들을 위해 디테일까지 콕콕 짚어주는 세심한 실전 준비 TIP을 준비했어요. 실제 취업에 성공한 이력서 자료까지 제공해 드린답니다.

현직 마케터 추천 콘텐츠

봐야 할 것도, 읽어야 할 것도 많은 마.케.터. 트렌드에 조금만 늦어도 뒤처지는 것 같아 불안하기도 한데요. 걱정 마세요. 현직 마케터들이 직접 뽑은 도서 및 사이트, 뉴스레터 목록을 소개해 드려요. 이것만 보면 현직 마케터도 따라잡는 일잘러가 바로 나!

자주 묻는 질문 & 질의응답・토론

일방적으로 정보만 와르르 쏟아 주는 가이드북은 노노~ 취업 준비, 커리어 트랙 설계라면 궁금한 것도, 고민도 많으실 텐데요. 마케팅 취준생과 이직러분들이 자주 묻는 질문과 고민과 현직 마케터의 조언을 한눈에 확인하실 수 있도록 모아 봤어요. 추가로 질문이나 고민도 남길 수 있고, 직접 댓글로 도움을 줄 수도 있답니다.

취업 준비와 커리어에 대한 고민, 나눌 곳이 필요하다면 지금바로 코드스테이츠 ‘마케터 취업 가이드북’을 신청하세요!

이런 것도 준비했어요! 💁🏻‍♀️

마케터를 위한
비즈니스 그로스 클래스

마케터 취업 후에도 어딘가 부족하게 느껴지는 부분이 있어 고민되는 분들도 ‘마케터 취업 가이드북’을 찾으셨을 텐데요. 그런 분들을 위해 코드스테이츠에서는 현직 마케터를 위한 비즈니스 그로스 클래스를 준비했습니다.

코드스테이츠 비즈니스 그로스 클래스에서는 그저 마케팅 툴만 배우는 게 아닌 실무에서 곧바로 성과를 낼 수 있는 비즈니스 기반 데이터 마케팅을 배울 수 있는데요. 실제 데이터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 수립, 현업 마케터에게 꼭 필요한 재무 이해와 데이터 학습 등으로 커리큘럼이 구성돼 있습니다.

👉 비즈니스 그로스 마케팅 클래스 모집 알림 신청하기 👈

이를 통해 데이터 분석부터 인사이트 도출, 전략 기획, 예산 관리 그리고 의사결정까지 모든 역량을 탄탄하게 갖춘 마케터로 다시 태어날 수 있을 거예요.

현직 마케터의 성장을 위한 코드스테이츠 비즈니스 그로스 마케팅 클래스도 기대해 주세요!


📘 바쁜 마케터 취준생・이직러라면
이거 하나로 취업 준비 끝!

목록 보기

추천글